2015년 1월 24일 토요일

게임근황


이제 첸크는 못할지도...해도 가끔로그인 정도? 으음...일단 이번 마신은 버프캐+궁캐라 달릴듯


이런 허접한 버퍼들로
(갓-로델)


프렌님 80바르톨로로 20만 미션 달성
30만부터는 진짜 무지카나 록산나가 필요할듯

일단 서브로 피나+아이레(15+12.5%-의용군활 끼울거임) 들어가고
루머로는 이번 마신이 버퍼가 40정도라니까..
흠...주인공빼고 마신으로 대체 가능하려나? 서브키우면? 근데 피나 서브 뚫기가 헬일텐데...키우기도 궁수둘은 빡세고...

총캐 갖고싶은데 바르톨로가 너무 안나와서 그냥....30만 미션이야 나중에 달성해도되고

무지카 갖고싶어서 배수페스 질렀는데 금카는 많이 쏟아지더라ㅋㅋㅋ다행히 배수캐는 먹었지만(남은 령석 케모노에 투자해서 유기기도 먹음)

질러야할 주점이 성도,호수도시,여명,짐승마을정도인데...위시를 정리해보자면 리리스는...일단 메인 시나리오나 마신 진행에 그렇게 크게 필요성을 느끼는 건 아니니 보류
(기사키우기 힘들다...기덱도 내 기준 뭔가 시원한 맛 없고) 무지카는 이번 마신이 어느정도 성능인지에 따라 여명은 바르톨로나 미라위시였지만 나와주지않는군. 근데 신캐추가될때 총캐 픽업으로 하나 더 뜰거같다. 급한건 아니니 그때 지르고 짐승은 한돌하면 좋은데 시급하진않음...중요한건 오우라라 픽업이다!

결국 체인페스 아닌이상 지르면 호수도시 무지카+바르톨로가 제일 위시인데...친구 덕분에 미션도 깨서 바르톨로 필요성은 당분간 무..배수캐 한돌이라도 해야 내가 안갈거같으니 일단 마신보상은 지금 페스에 투자...무지카도 바라면서!

법사는 신캐 나오지 않는 이상(아니면 새 주점)안지름
그나마 마음에 드는 법사가
알드라(부도),치아리,베르나(현자의탑)정돈데
이자벨은 최애인데 성능따문에ㅋㅋ
알드라 좋은데 부도 함정 많고
치아리는 공격력이 별로고(스킬 좋은건 인정)
베르나는 한돌이 필수라...

그래서 솔직히 이번 마신 법사마신 바랐습니다...

퍼드는 뭐
드디어 판도라팟 만렙을 찍었어요


근데 적소는 텀이 길어서 저 자린 보통 앙리로 대체...앙리도 85라 빨리 키워줘야죠

당분간 암속은 로키에게로 갈거같습니다

다른 단속도 조금씩 키우는 중


회복력 안습이라 서브가 더 좋을거 같지만
그래도 나름 짱짱 ㅎㅎ
만렙하면 몇몇은 적관우 대동도 가능
스작은 다들 그래도 렙1 이상

 

이번에 앙케오면 적극스작해야하는 안드로메다...헤르메스는 만렙-1이고 요우는 미즈미(;;)로 만스작인게 아까워 넣어봄. 지금보니 딱히 3횡강 비신이 그리 크게 필요한 조합은 아니네요 마도서나...드랍강화류를 넣을까 그러고보니 앙케 츠보네도 열리네



제일 재미있게 굴리고 있다
친구는 보통 바스테드나 아테나
저 위쟈스 버릴까하다 아주 잘 써먹고있다


허접한 이 꼴로 사탄을 깸
초절 골드킹 안나오나....
히카삐는 이자나기 주고
다시 비너스 스작하고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