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4일 월요일

리리겟+상처만 남은 TS이뽑



개인적으로는 세레스트 보다 어려운
코록서스 반피 이상은 깎게됐음.
크 물속 회복은 좋은 것이야
물론 아직 칼리오스트로만큼 좋은게 체감이 안됨. 란슬롯은 애정 겸 계륵으로 쓰는데

곧 최종상한 풀린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새끼들아...
알타이르 좀 살려줘라...

여튼 이걸로 물덱도 대강 완성.
앞으로 서프티켓이 온다면


얘나


얜데 개인적으로 사라는 재미없어서
괜찮은 흙속애가 새로 나오면 걔가 우선순위다
지크팟도 메인으로 써먹고 싶단 말이지
위는 시에테 만들기 귀찮아서...
걍 그전에 가챠에서 나와라

그리고 일본 게임이 진짜 혜자하다는 걸 몸소 느끼게 해주는 갓오하


그렇게 영혼석 캐내고 얻은게 고작
제갈태힄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일아하나 주면 어디가 덧나나...서한량대신 노려보려 했더니...가챠기간도 조낸 짧고
그냥 호조사 박일표 위시온리로 가야겠다


일표만 보고 하기에도 뒤로 갈수록 힘들어짐
나도 강림으로 흰머리 일표 얻고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