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5일 목요일

그래서 검색해 보았다



바하무트는 이거.
저 하프가 레이피어가 숨겨진 기타는 아닌거 같으니 지크와 같이 그냥 동명이인인듯.

풀린썰

1. 솔로가수
2.기발한 퍼포먼스(엌ㅋㅋㅋㅋ)
3.애용 악기 기타(엌ㅋㅋㅋㅋㅋ)
4.선이 가늘게 생긴데 비해 호탕
5.대놓고 나르시스트 재수없진 않은듯
6.기억 잃은 과거는 최강의 용병 3인방 리더.
7. 서로 피터지게 싸우다가 기억 잃음
8.기타에 레이피어 숨겨져있음

야 키쇼가(미형이라는 것만 빼면) 그랑블루에 들어간 수준인데.......ㅋㅋㅋㅋㅋㅋ
란슬롯과 페이트 스토리 넣어줘ㅋㅋㅋ너무 엮임 싫어하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