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7일 일요일

옛날 블덕질할때 봤음 눈돌아갈겜


근데 원작자가 병크 좀 저질러서 애정이 예전같지 않아서ㅋㅋㅋㅋ
점프 만화중 원작재연도가 제일 높음ㅋㅋㅋ
거기에 이번에는 참백도이문편인가 가챠ㅋㅋ
한때 또 천본앵하고 뱌쿠야 주종 좋아해서
거기다 배경 바꾸니 예쁨
오토로 돌리니 손 안움직여도 되고 개꿀ㅋㅋ
쿠로바스가 이렇게 팀 원하는 애들로 짜서 농구게임하는 거였음(그게 퍼즐이든 구슬치기든 애니팡이든) 진짜 대단했을텐데
현실은 허접한 아바타ㅋㅋㅋㅋ진짜 생각만해도 기가찬다


새로 나온 포켓몬 겜에 나온 아이
취향 저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