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3일 월요일

폰게임 휴식기


과금목표까지 다 달성해서
(그랑블루 속성쓰알캐, 데레스테 3속성덱, 페그오 버서커 겟,밴야로 3속성 쓰알 1이랑보유)
일단은 지웠습니다. 목표가 없어져서...데레스테 같은 경우는 페스때 한번 접하긴 할건데 3월이니ㅋㅋ포켓몬고는 갖고싶었던 미뇽 식스테일 쥬쥬 잡아서 쉬어갑니다.

거기에 사이스테가 나온다는 걸 들어서 리듬게임은 밴야로빼고 딱히 힘쓰지말자 라고 생각하고 있어서...토우마 나와주겠지 인기캐고
모바일쪽은 테일즈위버 모바일 기대하고 있는데 캐릭터 가챠면 참...넥슨이 하니 어느정도 밀어줄거라고는 생각하고...글고 온묘지 글로벌섭도 기대중입니다.암튼 당분간 기약이 먼것들이기는 해도 대기중

제발 데레급으로만 뽑아줘라ㅋㅋ

사우스파크 모바일이 좀 이식되면 좋겠는데
게임도 자꾸 미뤄지는 마당에 ㅎ...꿈같은 소리네요. 위의 것들 위해 돈이나 원기옥처럼 모아야겠음.

(세나는 꾸준 로그인 중입니다만 일판은 그렇다치고 한판은....자꾸 덱이 막히네요.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