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31일 화요일

스핑크스 강림 클리어 + 첫 스고페스 지름


가디우스를 저격(이라고 말하기도 민망한;;금액)할 것인가 걍 스고페스 6개 굴릴것인가 고민하다...이번에 열린 스핑크스를 초지옥까지 쉽게 발라버리는(...)칼리를 보고 음, 당분간은 가챠를 지를 필요없군! 이라는 생각이 들어...새로운 신이 추가되지 않는 이상 칼리팟 만스작이나 목표로 해야겠다...결국 그래서 스고페스 대기 중입니다...신라만상 두 은알로 만족하자.

스핑크스은 20만이상 넘어가면 피가 다시 차는 데미지 흡수 소티스가 어려운 던전인데(+턴밀거는 토트와 스핑크스)칼리는 드랍 안마르는 이상 충분히 딜 냅니다. 소티스는 5콤? 정도만 하거나 드랍만 맞추면 흡수안함.게다가 카운트 다운해주니...한방딜 내는 분들만 조심하면 되겠습니다...

근데 막상 각궁은 별 생각이....호루스는 없고, 바스테트는 걜 뜯어고치기엔 애정이 별로(뭐) 라는 또 로보트로 둔갑한데다가 원래 라가 6속 8배로 바뀌어서ㅋㅋㅋㅋㅋ유후! 어차피 암칼리있고하니 이쪽이 더 끌림...뭐 내키면 라 정도는 각궁시킬지도 모르니 스핑크스는 대기중입니다.

이 스고페스를 마지막으로 9월까지 게임 지를 일은 없을 듯 합니다...혹시 퍼드에 새로운 마음에 드는 신이 나오면 모르겠지만 이번 천사시리즈 보면...답이...

체인크로니클은 다음 토벌은 달릴지 말지 미지수. 일러스트 대회에서 뽑힌 일러가 4월 콘텐츠로 나오면 좋겠는데...좀 쉬게(뭐)

기궁도 전덱도 완성되니까 법덱을 마련하기느해야...순수 법덱은 좀 그렇고 전법이나...
솔직히 비엔타나 이자벨이나ㅋㅋㅋㅋ노답ㅋㅋ
베르나, 치아리 빼고 딱히 현탑에 마음에 드는 애 없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