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8일 수요일

밴야로 이벤 포기


지금까지 Expert가 귀여운 수준이었는데
갑자기 최고난이도로 상향하는ㄷ
이건 상관없어요 어차피 좀 어려울수록 리겜은 도전할 맛이 나니까 근뎈ㅋㅋㅋㅋ
조낸 긴데다...
기타반주만 나오니까...
그래도 경카 주는 취지는 좋은데
손아프고 지루하고 귀찮군요
계정들 통틀어도 쓰알은 구경도 못하겠고

본계는 멜로디쓰알만 다섯개니까
브레이크 재료 부족ㅋㅋㅋㅋㅋㅋ
이게 심지어 한곡당 하나꼴로 나오니까...
캐릭터 친애작해서 쓰알권 4개째인데
할수 있는 애들이 8명이고 이벤 두개 달리면 쓰알 하나 뽑을수 있는데 중복...이 나올 확률이 높죠 ㅋㅋㅋㅅㅂ....비트 쓰알은 구경도 못하고

뭐 손도 아파서 여차저차 쉽니다 이건 데레가 차라리 나았구만. 

가담항설 같은 경우는 다음주 유료분 어떻게 나오냐에 따라 하차여부가....
지금까지 신룡 행동 생각하면 별로 좋은 꼴은 못 볼거같아서. 인물이 그리 많지않은 대신에 관계를 복잡하게 설정해서 생각대로 가지 않을수도 있는데 별의별 방법으로 괴롭히다보니 안심할수가 없어요. 요즘 뉴스나 현실적으로나 걱정많은 상황이라 웹툰에까지 전전긍긍하고싶진 않아서ㅋㅋ

그럼 진짜 탈덕에 가까운 휴덕이 될듯 요즘 덕질도 힘들어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