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2일 일요일

근황


1. 밴야로 이벤트 종료기점으로 당분간 리듬게임은 무리. 이번 사향강림 이벤트는 다 쏟아부었는데 쓰알 구경도 못해서 키울 경카 쟁여두다...뭐 다음이벤에서 또 풀겠죠(.....) 마사토? 였던가 걔 쓰알 브레이크만 하면 다시 로그인만 할겁니다...(멜로디 재료가 모자름....)

그나저나 이 게임은 시작한지 꽤되서 경카를 푸네요 이거 말고도 하는 짓은 우리 페그오 말고도 게임 만든다는 거(겉보기로만) 보여주자 라는 느낌으로 밖에 안비쳐져서....복주머니 풀 시간에 서버도 안정화시키고 로그인 보상도....좀 세게 잡아라 100일기념이 고작 브레이크 전용 보석이냐고

그루브 비트 멜로디 각 덱마다 만점이상 달성했으니까 게임 달성 목표는 종료.그러도 아직 친애작 안한 애들 친애작 해야해서...(특히 블래스트가 소스케 한명뿐 ㅎ...)
사실상 쓰알 확정권은 이제 점점 쓸모가 없어질겁니다. 인간적으로 통상도 좀 풀어라 자식들아. 노래도 추가하고....데레스테나 스쿠페스하면 지금 시점에서 복주머니라는 거 푸는 거 자체가 얼척없는 짓이란거 잘 알텐데...
뭐 확정권 때문은 아니지만 밴드 완성은 하고 싶어서, 텟페이,츠바사,요시무네,셰리,민트
이 다섯 스알은 이벤트에 나오면 달려야겠네요가챠면 쟁여두고....

돌은 쟁여두고 싶은데 얘네 가챠 라인업은 종잡을수가....?
그래도 모바일 게임은 일단 페그오는 냅두고 있습니다..

2. 카니스를 다 봤습니다.
결론은 이제부터 시작인듯?
최신화는 그래도 이게 BL이라는 걸 다시 인식시켜주는 듯한ㅋㅋㅋㅋ근데 서로 얽힌 관계라 생각했더니 뭔가 노부중심? 잃어버렸다 되찾아서 그런가....FBI 언제 나오나도 궁금하고 암튼 스토리 상으로는 흥미진진한 내용이 나오겠네요. 그런데 이제 1권 발행 ㅠ
일본가서 싸인 받아오고싶다...

3. 드디어 스팁아재가 말하던 서브웨이를 먹어봤습니다. 뭐야 이거 굉장히 맛있어 터키+로스트비프에 신선한 야채 최고야....빵을 바꿔서 다시 클럽을 먹어볼까 생각중. 이거 진짜 맛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