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4일 화요일

에휴 노답들


퍼드
: 한 줄 요약. 곡예사 사태.
진짜 야마p C8놈ㅋㅋㅋㅋㅋㅋ
신라만상 라인업이야 볼텐데 원하는 애가 금알이면 돈쓰기 싫어서 안뽑습니다...뭐 사이가 일테고. CD에 왜 난리지? 했더니 아...
밸런스 조정을 해도 난리일 판국에 무슨짓을?
전 사람들이 귀엽고 금알이고 암속이라 곡예사하는 줄 알았는데 게임운영으로 치면 그랑블루 다음으로 악질적일 정도

그랑블루
: 서프라이즈대쉬가챠는 아깝고 손해..
그래서! 10연차 SSR 1번으로 뚱쳤습니다!
ㅗㅗㅗㅗㅗㅗㅗ
SSR함정 이미 많이 당한터라....
뭐 그래도 지를 사람은 지르더군요.
사실 전 이쯤되면 이딴 운영똥겜에는 대쉬가챠도망설이고 지를 정도네요.
일러가 아깝다.

체인크로니클

친구들이 답파전 배수캐도 뽑아서 올려주고해서 명함(스토리는 끝내보자는 의도)하나는 얻자하고 깼는데 너무...기네요.
길어서 안함(저번 셰스메트때 느끼긴했는데 배수 하나도 없으니까 진심 전공 노답ㅋㅋㅋ)
점점 배수의존하는게 얘네도 강한 밀아스멜..
그러고보니 밀아는 금짜겜도 나온다던데 아무리봐도 마계나오는 모 게임 따라하는 느낌..

그나마 과금하는 셋이 이 모양이라 답이 안나옵니닼ㅋㅋㅋㅋㅋㅋㅋ
만화도 탈덕 수준에 가까운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