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3일 목요일

사실 퍼드 지운지 5일째 인데요...


마지막으로 지른다 싶은 사방신 폭망한 후유증에 근 5일 퍼드 안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안한다해도 할거없음 데이터복구하고 스테만 없앴는데 지금은 그랑블루만 하는 중. 뭐 이러다 그랑블루도 운영병크 터뜨릴지는 모르겠지만 그렇다해도

파판 콜라봌ㅋㅋㅋㅋ
콜라보 7성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돈독오른 놈들이라 생각해 꺼버렸구요.

이제는 스쿠에니랑 끼리끼리 노는 느낌이고
겅호 얘네도 금알 많이나와서 실드쳐주긴 하는데 확률 공개 한.번.도 안했습니다.
체감상 밀아보다 높을뿐 포인트 가챠라고 확률 높게 쳐주는 것도 없고
그래도 지르는 과금러들 있어서 뭐 망하지는 않겠지만 저는 이러다 소과금에서 넘어갈까봐 무서워서 퍼드 쳐다보지도 않기로 했습니다.

보자마자 딱 그 미사카 밀레 생각났네요.
아 진짜 과금안한 밀아도 현타오던데
이건 만약 운영종료할때면 얼마나 현타가 올까...그래도 배수는 아니니까 어느때든 달릴수있으니 좀 낫지만...

오히려 창렬하다고 생각한 그랑블루쪽이
연차는 망할 수 있다쳐도(확정 놓고 보더라도 SSR은 20% 정도니)
가끔 하는 레전드 페스에 SSR확정가챠같은 것도 주고 무기교환티켓도 주니 소과금러는 차라리 이 게임이 납니다. 그리고 적어도 금알이라도 도금나와서 안기쁜것보다는 얘네는 그래도 무지개석 나오면 무기든 소환석이든 기본은 가니까.

스토리도 있으니 이제 신화설정에만 의존하는 퍼드보다 스토리적인 요소도 있어서 보는 맛나고.

딱 100~200 때가 제일 재미있는듯


그랑블루는 이제 암속 SSR도 생겼으니...
(성우가 무려 겐도ㅋㅋㅋㅋ)
딱히 레전드 무리하게 지를 이유는 없네요.
의외로 확률 좋게해주는 이벤은 널널하게 해주니까 이거 하고 또 레전페스를 하진 않겠지...

위시는 란슬롯, 알베르이긴 하지만

얘네가 지금 필요한건 아니고
사실 무지개는 중복아니면 무조건 절이고
SR도 성우때문에 몇몇이 위시니까ㅋㅋㅋ

걍 과금사정봐서 1연차 정도 지를 거 같은데
사실상....얘네는 뽑아도 실전에서 바로쓰기에는 좀 키워야해서...SSR 애들 다 한계돌파 시켜서 쓰기힘들어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