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8일 수요일

ㅋㅋㅋ산타가챠에서 돈 맛을 본듯


이제 빈말이라도 가챠확률 좋다고 못함ㅋㅋ
뭐 시작하는 사람들한테는 모르겠지만
아직까지 뉴비가 유입되는 지는 모르겠고ㅋㅋ

7성 3개라 이야....돈독 제대로 올랐네ㅋㅋ
루시퍼 제대로 상향도 안해주는 주제에 일러만 이용해먹는 것도 개같당ㅋ
그와중에 광속 샛별일거라 생각했더니 왜 그대로냐ㅋ

거기에 13일부터라...지르지 말란거 같네요.
설령 나오더라도 7성씩이나 되서 뒷맛 찝찝해질거같고
성능도 그저그러니 쿨하게 패스.
일러가 진화 전후가 있는 것도 아니고....
아테나가 제일 좋나본데 내가 유비뽑고 말지ㅋ

걍 설정 정도만 동인질에 이용하는 정도로?

요즘 그러고보니 써도 여포&칼리&하토르만 써서
별 생각없네요. 돈 굳게 해줘서 고맙다.
그돈으로 첸크 마법사 라인업 좋게 나오면 첸크나 질러야지.


아참 와다츠미 하토르로 깼습니다
훗훗훗
내가 손가락 연장에 어지간히 길들여졌나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