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30일 목요일

기분 꿀꿀했는데



레전드 페스도 지를 상황이 아니라서
그냥 참자하고 스토리 보정석만 돌리자는 마음에서 돌렸는데 익숙한 검...으응? 으응?

란슬롯이다!!ㅠㅠㅠ
몇없는 SSR위시가 와줘서 진짜 기쁨니다
솔직히 능력치는 지금 물덱에서 그리 필요한건 아닌데 얼굴마담이니까...맨날 픽시브광고에 물속은 란슬롯이 뜨는걸!
3어빌 뚫게 렙업시키려니까 어째 애들중에 제일 빛이나고 큭...

이제 ssr 제국기사 셋 모았다!
시험삼아 코록서스 잡으러가보니 미도리마와 카가미의 대화가(생긴건 둘다 반대)겹치네요

여튼 나중에 티켓교환찬스 생기면
이제 고민않고 알베르를 지를 수 있겠어요.
그전에 취향인 남캐가 나오면 걔로 교환하겠지만...

현재 취향 직격이라고 할 정도의 남캐가
란슬롯,노아 정돈데 둘다 가져서 기쁩니다!
(알베르는 취향은 그저그런데 성우가 직격)

현재 덱 상태는 따라서 

불=흙>물>>빛>풀>어둠
정도네요.
풀&어둠 ssr나오면 좋겠다...
크리스티나는 꿈도 못꾸고...
그래도 급한건 아니니....당분간 가챠는 그냥 공짜(?)위주로 해야겠습니다.

(사실 마그나 풀돌이 더 급할듯 이번 성정수는 쉽기도 해서...티아마트 풀돌 사이드와인더가ㅜ날뛰고 있습니다;)

여전히 도로시와 에제클라인은 위시긴한데
불덱이 솔직히 애들 균형이 좋아서...쓸지는 애매.(에제클라인도 순전히 목소리빨ㅋㅋㅋㅋ)
아니 사실 도로시는 무기때문에 갖고싶어요
(비슷한 이유로 소시에도)

뭐 그래도 가장 갖고싶었던걸 뽑아서
당분간 물욕은 없어지...겠지
그래도 정리해볼겸 적어보면!

Ssr 알베르 , 루시퍼(+풀&암속 캐릭터 아무거나)
Sr 에제클라인, 도로시
가 이제 제 위시가 되겠습니다

사실 이번 레전드 페스가 r캐릭터 둘 등급이 업글됐는데 페로라는 그렇다치고 sr이ㅋㅋㅋ각성도 안시켜놓은 그분이라 질러도 잘해야 그둘이 뜨겠거니해서 마음 접고 있었는데...

레퓌에에게는 미안하지만 음?얘가뜨네 정도여서ㅋㅋㅋ따지자면 확률상 그게 잘뜬건데
그러니 레퓌에 상향좀!

이번 이벤은 사실 ssr이 흙속 도검인줄 알고 달리려했는제 창이라...sr도검이랑 법석만 받고 자체 종료하기로. 이미 이번 성정수도 나와줬고.


처음보고 경악했는데 자세히보면...
얼굴가려진거 알수있습니다. 신비스럽긴한데 살색이랑 금색이랑 비슷하게 보여서 고...공포영화에 나올거 같아...

뭐 모바게 베스트게임인가로 뽑혀서 이것저것 한다고 하니 하실분들은 하셔도 될듯.
이번인 성정수도 쉽고 스토리도 안싸우고 스킵할 수 있는 부분이 꽤 되서.
처음시작하면 꽁연차 한번 돌릴 수 있게 하주니...레전드 페스도 절호의 기횝니다
~_~

단지 지금 모바일은 렉쩌니까 크롬으로 추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