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일 목요일

야밤의 이탈 후훗


할거 많은데....

그랑블루는 법석 회수후 로그인만 하는 중
공인무기나 소환석도 딱히 땡기진않아서...
얘네 이제 레전드 페스랑 신캐랑 안겹치기로했나봄ㅋㅋㅋ뭐 그게 더 좋지만...

갑자기 십천중같은 빡센 콘텐츠 졸업하니까 급 소강기ㅋㅋㅋ뭐 노이슈 얻었으니 됐어...

드디어 페그오의 쟌느 각성.
근데 진짜....페그오 똥겜이라고 욕한거 날려버릴 정도로 예쁨. 친구 3차영기 블라드와 내 3차 영기 쟌느가 나란히 있으면 눈호강 ^0^
아주 느리게 이벤트 진행하는 모양인데 3장 열릴때까지 달릴생각없음.


앙스타는 드디어 삼애 츠카사와 엮어줄 캐가 나왔는데 츠카사가 진심 홧병 걸리는게 여기까지 느껴져섴ㅋㅋㅋㅋ근데 재미있다ㅋㅋㅋ애 자체는 내취향에서 어긋나는데 츠카사랑 엮이는게 재미있음ㅋㅋㅋㅋ케이토랑 셋이 궁도부던데 궁시렁대랔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