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2일 목요일

덱이 어느정도 완성된 게임


데레스테


이쯤되면 걍 더러워서 큐트p해야할듯
안나오는 SSR도 두개에 가챠 돌려도 SR이 하나...이제 포기할테니 그래도 큐트중 애정하는 시키나 나왔으면. 패션은 관심없고, 쿨은 아냐 SR이라도 나와줘라 좀....후미카나...

여튼 과금 생각없음
랭킹전도 힘들고
노래...도 딱히 이벤트 곡 빼면 업이 없어보인다?

페그오

쟌느는 보상별로 한 연차에서.
길가메쉬는 20연차
아틸라는 이후 돌린 별가챠에서.(무과금)
두장은 게임에서 뿌린거.
금카로 덱 채운다는 최초의 목적은 달성.
이게임은 걍 금색 서번트면 평타니까...
아틸라는 나중에 최종 해줘야할거같다
일러가 마음에 안들어서(뭐?)
남은 4클래스 중 하나 오길 원했으니 할로윈바토리도 만족

다음에 카드 뿌리면 버서커 받을 거시다ㅠㅠ
4성이어도 좋으니 버서커 하나만...
블라드공이 너무 멋지지만 그분은 현란한 5성이셔...
오지만디아스는 분명 5성일것이니 내 기대도 안하리라.....한정으로만 내주지마라.
호엔하임은 인기가 없으니 뭐 그럭저럭 3성으로 나오지않을까 생각중ㅋㅋㅋ
여튼 페그오도 과금종료.

앙스타는 우정가챠에서 케이토ㅋㅋㅋ
빨간 케이토가 나와줘서ㅋㅋㅋㅋ
진짜 덱이 그래도 좀 나아짐ㅋㅋㅋ
그래도 예쁜 에이치가 나오면 안 지른다는 보장없음ㅋㅋㅋㅋㅋ좀 옷 예쁜것 좀 ㅠㅠ

새로 열린 프로듀싱은 하...
에이치를 사이에 둔 두사람의 공방전
케이토가 에이치의 원래 적이던 히비키를 견제하고 히비키는 히비키대로 자기가 얼마나 노력하든 에이치 오른팔은 못될거라고ㅋㅋㅋㅋㅋ
케이토 3번째 삼성 스토리 분명 에이치 걱정일텐데 안 열러서 읽을수가없다ㅋㅋㅋ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
본격 프로듀서 낙동강 오리알 되는 스토리.


하긴 대놓고 이딴카드 내는 메조를 이길수는 없어ㅋㅋㅋ심지어 이때 매출도 좋았어ㅋㅋㅋ
손 잡고 있을줄은 몰랐닼ㅋㅋㅋ

그랑블루는 600만 돌파.
이제는 10연차 권을 안주나봄.
그래도

레어몹 출현확률 업
친구아닌 사람 소환수도 사용가능.

은 확실히 고전장도 껴있고 많이 유리할듯

음 그건 그거고
이번에 티켓 교환 나오려나?
나오면 무조건 리리로 교환...
아니면 사라...
토속이 캐릭터가 진짜 안 나온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