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8일 일요일

대강 덱 완성(앙스타)


며칠 잠을 새벽에 자서 비몽사몽한 상태에서
할일하면서 틈틈히 한 게임 결산

이번 스토리는 무려 역할바꾸기 떡밥이...


히비키 입만 안열면 진짜 잘났는데ㅋㅋㅋㅋ
은근슬쩍 에이치랑 우위정하는 것도 좋고


그와중에 난 얘네가 투닥되는게 왤케 좋지ㅋㅋ옷 바꿔 입을때 에이치가 흐뭇하게 바라볼듯ㅋ


이번에 긴급 잡으니까 나와준 케이토
가챠에서 주황머리(이름 기억안남 스바루였나)
로 덱에 어느정도 강해짐ㅋㅋㅋㅋ
이제 히비키 재능개화 시켜줘야지


암속 캐릭터는 써보니까 확실히 

레이디 그레이
케르베로스

가 좋다...

시스는....상향이 필요하다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