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6일 화요일

근황


1. 데레스테에 후미카뜸


레어 나와라!!!
암튼 쿨P로서는 레어라도
카에데 린 아냐 후미카 이렇게 나오는 시점에서 쿨 노래만 주구장창할거같다....
의외로 처음 덕통은 린한테 당했는데
아냐로 신데마스 보고 카에데에 헤어나올수가 없다....카에데는 좋아하는 머리스타일 아닌데도 진짜 미친 디자인이고 모델링도 혼을 담아 팜ㅋㅋㅋ아냐는 개인적인 외모보다 좀 못나왔는데 카에데는 걍...하야밍 노래도 좋고
이제 란코만 나오면 좋겠는데.
큐트는 우즈키, 패션은 미카가 좋음

2. 혈계 12화를 드디어 보고 나는 울었다.
이제 케이블에 애니플러스 되지롱! ㅎㅎ 
할때 찾아서 봐야겠다


존나 미친외모에 목소리 봐라..
근데 시발ㅋㅋㅋ한번도 안싸움
걍 오리지널 캐 에피가 반임.
라이브라로 혈계판 사람들은 급실망.
근데 나도 라이브라 파긴하는데
오리지널 에피가 하도 많이 차지해서
이렇게 마무리 짓는게 오히려 덜 용두사미임.
용두사미의 끝판왕은 캡틴어스야 시바...
이게 2기 나올 각이라던데 글쎄...
2부가 어느정도 나오면 모를까;
걍 OVA로 애들 주역편이나 내줘라 본즈야.
스티븐 외모 정점 찍어줘서 감사하다^^ㅗ
꽃병풍이지만

크라우스 부럽다 엉엉

3. 

고전장은 그 할로윈 뭐시기 복각같고
신선한건 아이마스 M정도 인듯
이건 신데마스와 달리 아이마스가 얘네를 통해 홍보하는 느낌이지만...이게임 남자가 많이 하던데 괜찮을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