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9일 토요일

그랑블루 결산



그럼 그렇지 사이게임즈가 왜 스타레전드와 서프라이즈를 동시에 했더니 확률문제ㅋㅋㅋ
난 뭐 원숭이 애가 예쁘다고는 생각했지만 공짜뽑기에서 오면좋고 아니면 말고 식이었으니 아니라도 있고...근데 이게 한두번이 아니니 더 문제인듯. 일본법 어긴거곸ㅋㅋㅋ
요즘 가챠확률 진짜 연차도 별로 안나오던데 설마 싶다...

뭐 이놈들이 언제 열겠냐 싶어서 일단 갖고싶었던 유스타스 겟.

마지막에 조직이랑 빠이빠이 하는거 같던데...
(어차피 나랑 다니는 설정이면 뭐 당연한데)


아마 휴먼다음으로 많은 에룬ㅋㅋㅋ
다음 바하는 에룬으로 만들어야겠다 엌ㅋㅋ
방치하기에는 너무 커버렸어...

아래는 현재 덱 근황

인간형태가 아닌애가 낀게 거슬리지만 어쨌든 물팟. 전투에 따라서 스알이야 바꾸면 되고  리리가 들어와서 전체적으로 여유로워짐.
실바 비오의 이런게 시원시원해서 좀 갖고싶긴한데 운용이나 그런게 굳이 가챠로 지를 필요는 없다 생각.


쓰알이 균형적으로 나온편이라 아직까지 별불편은 없는데 굳이 따지자면 


방깎과


스킬턴 단축으로 얘네가 탐난다.

하지만 요즘 가챠운으로는 어림도 없고...


걍 시에테 만들 것이다 흥
뭐 와주시면 감사하고(찡긋)


불덱 변화없음
위시도 없고


빛도 뭐 노아 최종상한해줘서 딱히


어둠은 너무많아ㅋㅋㅋ
깨알같은 서브 에룬


이래뵈도 갖고싶은 애들 셋이 다 모인 애정가득 덱(셋이 서프티켓교환)
다음 고전장 물속이어라...

뭐 이제는 서프티켓도 과금 안하기로 하고
히히이로카네도 다시 풀리는거 같아
십천중 시에테 만들겁니다 ㅜㅜ)
쓰알욕을 버려야해요...


바닐라웨어 신작게임 할라고
비타살 돈 모을겁니다. 흥!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