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0일 목요일

가챠+3000꽁보정석 결과



그래도 쓰알 캐릭터 나온게 어디냐만은
또 암속 ㅂㄷㅂㄷ....
것도 암속 중 그닥 좋아하지 않는 베아트릭스...나루메아나 밤피면 바로 투입인데...
장점이 암속 휴먼이라는 거밖에없어...
페트라는 아까운데...그래도 가챠무기한돌은 파티에 꽤 보탬이 되니까...
3000꽁보정석은 망. 꽁이니까 그러려니 해야지만 스알 무기하나는 넘하지않냐

그리고 아오이도스 교환했습니다.
이번 스타레전드는 캐릭무기 확정이라 땡기기는 하는데 여행다녀와서 돈도 없고 -ㅛ-
티켓 준다는데, 기간동안 풍속 쓰알 하나만 와주면 좋겠습니다...쩝

유독 풍속 징징대는 이유가 풍속이랑 참 연이 없음. 일단 노리고 지른데서 풍속은 절대 안나옴. 크리스티나는 공짜, 가웨인은 티켓교환, 페트라는 토속 스타레전드에서 뜬금포 등장..
시에테도 공짜니....전체적으로 게임노력으로 만들어진 파티...나중에 바하무트 롯소가 넘어오면 바로 티켓교환 우선순위가 되겠지만...

토속은 솔직히 자리 하나는 나중에 여건되면 옥토를 노려볼까도 생각하는데...풍속은 진짜 ㅋㅋㅋㅋ캐릭터 아무거나 나와줘라...다른 애 나올때까지 미련 좀 버리게. 일단 다음 티켓교환할 애는 좀 생각해보는 걸로....토속도 사실 너무 남자냄새 나는 팟(여자가 아루루메이아 하나.....음 칼리오스트로는 넘어가자)이어서 
차라리 다음 티켓교환을 캐서린을 할까도 생각중....

이하 캐릭터 써본 감상
베아트릭스는 써보니까 뭔 스킬인지는 알겠는데 이런 까다로운 스킬 쓸바에야....전투가 스피드하게 슈슉 되는 걸 선호하는 편인데 이건 뭐....나루메아급으로 공격력이 뻥되는 것도 아니고 이렇게보니 베아트릭스와 제타는 동생과 언니 느낌인가...

아오이도스는 뭐 좋긴한데 은근 시끄럽...? 나르시스트는 싫어하는데 본인은 뭔가 자아도취 타입 같고 캐릭터성 좀 제대로 잡아줘라ㅋㅋㅋ차라리 대놓고 미친놈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