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4일 월요일

페그오


엌ㅋㅋㅋㅋㅋ벤ㅋㅋㅋ졐ㅋㅋㅋ
에드몽ㅋㅋㅋㅋ단테슼ㅋㅋㅋㅋ
아 맞는 말이긴 하지 응....근데....그래도ㅋㅋ
뒤마 보고 있나옄ㅋㅋㅋ


덱근황
이번주면 금카 세이버들은 영기재림할듯
버서커는 버서커 수련장에서 모뉴먼트 하나 막음 되고.....아탈란테는 뱀눈 먹어야함
근데 버서커 들어오면 딱히 차례가 올거 같진....어쌔신 시키는 얻어두고 있긴한데변하는 일러가 내 취향도 아니라....

일단 법석은 모아두는중.

랜서는 쿠형 쓸거고 (나름 랜서 아르토리아 좀 바랐는데 뭐....이 가챠 확률이 그렇듯이)
(디뮈나 쿠형인데 취향봐서)
캐스터는 안데르센이나 호엔하임.
어쌔신은 시키쓰면 되고.
라이더가 문제인데 친구 중에 드레이크 나올때나 오지만디아스 뜰때 돌려야지

법석이랑 호부는 오지만 디아스랑 5장에서 아르주나 픽업될때까지 안지를거에영

그러고보니 페그오 애정캐는 특이하게 검은 피부계열이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