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0일 수요일

왠만한건 끝


아리귤라와 로키 각각확보
로키때문에 게릴라 보스는 알고 있었는데
진짜 확률 더럽다ㅋㅋ이거 하다 게임 때려칠뻔 
적당한 유닛 있다는 가정하에서는 신급 아래에 있는 스테 30짜리 도는게 제일 정신건강에 좋음. 게릴라 시간표는 알아서 찾아보시길...
로키는 다섯번째인가 네번째인가에서 떨굼
이 극악난입도에도 불구하고 로키가 확정떨굼이 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ㅗㅗ

콜라보 금알건은...
지금한 다섯여섯번인가 굴려서 케이케이 체인어택을 보고 있어서ㅋㅋㅋㅋ아오 빡ㅋㅋ
일단 스토리던전 자연스테로 진행해봐야지
이쯤되니 차라리 저 칩들을 일반 스크래치에 긁었으면 암속 유닛은 얻지 않았을까 싶은데

뻘로 유사 보이스 넘 좋다...
어디서 사이토 따위가 디스를 ㅡㅡ 


페그오는 일단 리세성공
사실 이 과정도 멘붕이었죠
5성 서번트가 나오는데
아르토리아,블라드,모드레드.....
블라드는 차애라 킵해두고,
모드레드에서 이거 그만하라는건가 싶었는데 나중에 와줬네요. 

얘날리면 페그오 이제 시작안합니다
처음부터 하기도 힘들고

그리고 카르나 아르쥬나 일반가챠 추가..
카르나도 노려봐야지....
근데 5장 해금 쿠형이 너무 취향직격이라
일단은 다른데 눈 안돌리고 메인스토리만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