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0일 수요일

예아 ^0^


금카 이스칸달 얻을 수 있으려나~
가챠픽업이 길가와 세이버니깐...
길가는 관심없는데 세이버랑 란슬롯은 탐나네요....이스칸달 데이터에 있다던데 이건 분명 얻을 수 있다는 것이렸다!

그랑블루판타지는 진짜 다음 서프라이즈때 사라 교환하고(그전에 나오면 안삼)과금 끊어버리려고요...하는 짓도 점점 마음에 안들고...
카밍이랑 치바네가 이후 보이스로 나와도 어차피 한정가챠면 뽑을 수도 없고~
할만한 컨텐츠도 그냥 십천중 하나 더 만드는건데 히히이로카네 조각이 아찔...

페그오는 헥토르+키요히메가 밥값해줘서 어찌어찌 뚫고는 있습니다...뭐 천천히 깨면 되니깐요. 이스칸달주면 이스칸달 이벤해야지~
헥토르는 진짜 3성인게 아까울 정도로 스킬이 좋음.

이후는 키즈나이버 얘기


예쁘긴 한데 어떻게 팔지 감이 안왔는데
허당에 뱃살네타ㅋㅋㅋ어후ㅋㅋㅋ
막 트라우마 생겨서 다이어트 할거 생각하니ㅋㅋㅋㅋ귀여워 죽겠네요. 살찌는거 먹으면 몸무게 재고 무슨 사춘기 여고생도 아니고ㅋㅋㅋ
심지어 코미컬라이징 하는 작가분이 이걸 자꾸 소재로 그려주셔서...감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