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6일 토요일

키즈나이버 2화


저번보단 재미있게 봤습니다
메카쿠시같은 노선은 안탈거같고
의외로 초반부터 확실하게 애들 과거를 열고가는 시원스러움....필요이상의 힘들어간 오버액션....트리거 맞네요 ㅋㅋㅋ


이하는 스포일러


애들 과거터놓는? 그런 시간인듯
보면 볼수록 소노자키 주인공쪽이 공감안가고 차라리 치도리가 낫던데.

니코는...차라리 컨셉이라 확실히하니 오히려 신선하네요. 데레마스만 봐도 실존할리 없는 컨셉의 여자애들이 많아서
텐가는 점점 얘 뭐지 싶네요. 개무서워하는걸 차라리 콧물질질 이런거 말고 깊은 트라우마로 표현했음 어떨까 싶은데 아직까지 인상은 실속없는 오지라퍼


유타는 인간적인 과거가 이런거였나ㅋㅋㅋ
귀엽네요. 일반적인 모범생인척하는 이케멘 이런건줄 알았는데 그냥 자기관리 잘하다 과거들킨 일반인 같음. 비중이 어찌되었든 과거로 스토리 잡아먹을 일은 없겠음.

차라리 선생들 쪽이랑 프로젝트 중점으로 이야기 방향 잡았으면.

오늘도 그 피어싱남은 안나옴


문제는 얘
별거아닌 과거에도 유리멘탈이던데 유타...
얘 감당할 수 있겠냐ㅋㅋㅋ
만약 이 둘이 이어진다면 상당한 극복과정이 있을거 같으니 오히려 재미있을듯

애들은 카츠히라 소노자키 빼고는 그럭저럭 이네요. 카츠히라&소노자키가 변한다면 그건 그거대로 재미있겠지만.... 토요일 11시라 부담스러운 시간대도 아니니 그냥 볼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