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일 화요일

그랑블루 최종팟 정리

이 이상 과금은 안할거니까...이게 거의 최종인듯. 빛속 한정 노아나 좋아하는 성우 캐릭터는 이후 나올 수 있어서 보정석은 모으는 중.
혹시나 얘네가 미쳐서 한정도 교환 가능한걸 인심쓰듯이 내주면 흙속 수영복 비라....는 생각해 볼 수 있음. 

남캐 한정은 주인공 일행뿐이니 사실상 뭐 


풍속
키워놓은 덕에 폭딜 수준
시에테 힘이 크다.
얘네는 신기하게 그냥 연차나 꽁가챠에서 나온애가 하나도 없음....
끝까지 안나왔다 이거지...


수속
없는 무기만 만들면 될거같고...
교환한 애가 리리,
10연 가챠로 나온 애가 샤를로테,알타이르
꽁가챠에 나온 란슬롯 소시에
(얘네는 갖고싶어서 더 기뻤음ㅋㅋ)

알타이르는 첫 쓰알이기도 해서
최종상환 좀 해줬음 좋겠는데
성우 트러블인지 어쩐지
보이스도 업뎃도 안되고 그런다...


화속
넘쳐나는 캐릭터들 중에 선별된...
아마 유엘은 여러모로 다양성이있어서 최종상한하면 집어넣지 않을까 싶음.
현재 컨셉은 폭딜...
교환이 둘 꽁가챠가 유엘이랑 드라프 아저씨(이름까먹음...)제타....한정인데 꽁가챠(상당히 긴 텀으로 나온)아니라...


토속
제일 돈든 계정
일단 저중 셋이 교환권으로(.....)
아루루메이야는 갖고 싶어했는데 10연에서 
(그때 10연에서 나온게 샤를롯테, 아루루메이야,잔다르크....) 나와줌. 고맙게도 캐서린만은 이번 꽁 단챠에서 ㅋㅋ

다만 종족이 중구난방이라....애들 속성 좀 키우는 중


광속

던전 구성에 따라 맨 뒷자리는 레피에로 대체 가능(내가 노아를 좋아해서....교환권도 스알로 노아를 골랐을 정도...그 뒤에 두번이나 더 나왔지만) 교환은 알베르만 했던듯.
성우 미도링이라 ㅋㅋㅋㅋㅋ
그리고 10연에서 나온 왕자님.
꽁가챠는....딜을 엄청 올려준 페리
(스알도 안나와서 갖고싶다 생각했더니 쓰알ㅋㅋㅋ ㅠㅠ)


암속

쓸모있는(나루메아, 밤피)애들 빼고의 구성...
사실상 잘 못쓰겠는 베아트릭스 빼곤 세다고 생각. 특히 시스는 암속이 안나와서 고른거였는데 캐릭터성에 반했음ㅋㅋㅋ그리고 상향되서 딜도 올랐고ㅋㅋㅋ
쓰알 8에 시스, 베아트릭스, 사루난, 케르베로스, 비라가 공짜로 얻은거. 사실상 공짜로 얻은게 제일 많은 팟....거기에 스타레전드로 얻은게 레이디그레이와 바자라가인데 바자라가 검은 지금 유일한 가챠무기 풀돌(.....)

상당히 얻어걸리기 식으로 완성된 팟.
교환권 쓴 애 없음ㅋ

전체 쓰알 33명중
총 교환권을 쓴 애는 9명 정도
스타레전드가 3명 
그냥 10연(무료 10연 포함) 7명
단챠(티켓포함) 11명(암속이 넷ㅋㅋㅋㅋ)
무료로 얻은 캐릭터 3명

뭐 아니라빼곤 한정캐 없지만
나름 애정을 갖고 나온 순간은 기억했습니다ㅋ
괘씸한 과금 정책에 이제 과금안할거지마누
그래도 원하는 쓰알 준다는 것도 
괜찮았고ㅋ 마그나 잡으면서 속성 키워줘야죠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