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6일 금요일

게임잡담

1.페그오

금카 셋키웠다 셋
이벤트는 거진 끝남.
예장하나 풀돌하면 회수안해도 그냥 종료 할듯. 인터뷰에 뭔가 원하는 5성 카드를 구할 방법이 있을거 같은데 그럼 난 망설임 없이 카르나다...인도형제 너무 좋아 ㅜㅜ
페이트 보기도 하고 듣기도 했지만 페이트에 입덕하리라곤 생각못했는데ㅋㅋ
아르쥬나는 cm때부터 쟤 언제나오나 대기타고 있던 애라ㅋㅋㅋ

가챠확률만 어찌해줌 진짜 갓게임인데
여튼 확정5성은 나오면 지를의향있음

2.퍼드

일단 백룡은 구함.
당분간 백룡 키우면서 던전 좀 뚫어놔야할듯
그나저나 백룡나오고 나오는 마린라이더, 그 목속 마법사, 스사노오ㅋㅋㅋ신밧드 나옴 좋은데 아쉽ㅋㅋ

금알보다 더 뽑기힘든 백룡이었다 ㅂㄷㅂㄷ

3. 그랑블루


신 이벤트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유저들이 폭발 직전이라는건 좀 알아야할듯
정확히 코르와사태부터 불만 폭주ㅋㅋ
몇명의 핵과금들도 정떨어지는 걸로 보이는데 어디 한번 계속해봐라ㅋㅋ
있는 애들 상한이나 해줘야지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