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1일 화요일

게임 셋이 미쳐 날뛰는구나

일단 난 그랑블루에 비중을 둘거지만
이바라키도지 토벌은 안함ㅋㅋ
5성 서번트가 아르주나 뿐인데 뭘 어쩌란거ㅋㅋ페그오는 로긴만하다 오지만디아스때나 잠깐 잡을 듯 
데레스테는 눈아파서 못하겠다 이벤트곡만 따고 쉬고싶은데 진짜 눈피곤

스카우트 풀때 그랑블루때의 패턴으로 보면 안좋게 뭔가 터지지않을까? 싶었는데 아니나다를까 ㅋㅋㅋ


한정 브라이드 가챠ㅋㅋㅋ
심지어 원래 란코보다 예쁘게 뽑힘ㅋㅋㅋ
진짜 악랄하다ㅋㅋㅋ
한정 아이돌로도 이런거내면 진짜 못된 놈들임ㅋㅋㅋㅋ그랑블루는 한정캐는 통상이 있기나 하지...

뭐 난 카에데p라 상관없지만
란코 관심없고 미쿠는 불호 쪽이라...
(별개로 마에카와 씨는 괜찮은데 그냥 컨셉충이라 그런가;;)


사치코 귀여워!
공부할거 같던 후미카가 졸아서 흠...


200만 공헌도는 찍어서 현재 (220만 정도)
자연스테로 300만찍어보고 이후는 숟 얹으며 할듯. 목표는 저 책 풀돌이다 
오의효과도 좋고 무엇보다 예쁘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