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3일 목요일

근황-

1밴드야로제 해봄
남캐 나오는 리겜들 중에는 세련된편
노래좋음 캐릭성은 뭐 더 자세히 파야겠지만
쓰알컷신 애니메이션도 신박함
다만....리겜에서 가장 중요한 서버...
서버 버벅거림이 너무 큼...
페그오랑 같은 서번가...
이거 해결 안하면 좀 위험할듯

2. 히로아카...적이 많은 토도로키가...
일편단심 올마이트인 엔데버ㅋㅋㅋㅋ
뭐 떡밥 바로푸는건 매우 좋긴하다
단지 거창한 이유가 있을거라 생각한 내가좀
그냥 흔한 팬이 안티되는 건가
덩치도 큰데 한번 째려봤다고 이가냐ㅋㅋㅋ
이럴때보면 젤 멘탈센건 주인공인듯.

3. 오늘자 사팍에서 크레이그트윅은 확정.
게이는 선택이 아니라 일본 사람들이 정해주는 것...의 일본 사람들 부분빼면 어느정도 맞는 말 같으니, 거기다 어제 공식트위터가 올린거보면 얘네 게이 맞다...초반은 어거지로 엮이는데 과정에서 서로 이해했다 보면될듯 크레이그 시무룩한 표정도 그렇고...
크레이그 팬으로서 보면 사팍 게이들과 성격이 반대인 크레이그여서 좀 캐붕이 아닐까 싶은데 공식이(게임)얘가 트윅하고 기니피그 스트라이프를 같은 선상에 둬서....거기다 이 커플 공식중매쟁이 카트맨의 비호아래 있다. 게임끝.
뭐 웬디스탠이 헤어졌다 만나는 것마냥 될수도 있고....이후 결과는 좀 봐야할듯.
공식이 떠먹여주니 소화하기 힘들다ㅋㅋㅋ
것보다 10살 어린이들로 뭐하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