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6일 일요일

게임목표

페그오, 데레스테는 달성.
앙스타는 속성 4성이상은 완성인데
에이치 5성이...지금부터는 에이치 5성 픽업을 위해 다이아 모아둘까한다(속성 4성이상 다 뽑았고)

그랑블루는 4차 직업 얻는 건데 보류중.
아마 마지막 목표가 될듯 싶다.
몬테규나 괴도 얻고싶다..

체인크로니클 목적은 총덱 만드는 건데 이건 법석 다 캐내면 확률에 따라 하나는 나오겠지
(픽업이 둘중 하나 느낌이라 더 좋기도)
문제는 30만 미션을 깨는 건데...


내가 가진 루크가 
저기서 50000은 추가 되야 2배뻥 해쥬는 아저씨 혜택을 노릴수 있다.
(저건 무지카+유리아나+약한속성 버푸)
호도의 경우는 50퍼 아가씨 뽑음 해결되는데 
이미 3마나의 늪이 두개... 거기다 다속성이다.
궁마신이 40퍼 버프였던거 같은데 그거만 해결되면 서브를 요아케 두 총사 노릴겸 아라크네를 노리면 되는데...
루크를 한장 더 뽑을까도 생각했지만 무리였고.. 

당분간 이 문제를 좀 해결해야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