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4일 월요일

앙상블 스타즈


줄이면 앙스타(....)

이런 류의 게임 안 좋아하는데 미도링+학생회장+병약 속성이라는 미친 조합에 끌려 깔음. 앱스토어에 나온건 4월말쯤.

일단 카툰렌더링...이 아니라 live 2d로 애들이 움직인다는데서 좀 호감...누르면 대화도 하고...그리고 깔끔해서 좋았다...일러는 뭐 아직까진 평범한 감이 있지만 이게 반은 먹고 들어가서...

애들 일러만보고는 뭐지 왜 k의 킹이랑 쿠로랑  프리애들이 있는거 같지(...)라고 생각했지만 이미지상 겹칠순 있는데 이런 류의 게임정도로 개성은 두드러나 있음.그리고 메인3인방 성우중 하나가 호소양인거 보고 아 좀 대박나면 앨범도 나오겠구나 싶었다ㅋㅋㅋ

개인적으로 삼기인(....)이란 설정이 웃겼음
그것도 죄다 삼학년ㅋㅋㅋㅋㅋ
변태가면, 중2병, 물고기성애자(.....)
그외에도 스오우 닮아서 불량배같이 생겼는데 성실하기 이를데없는 가라데부라 오히려 불량배 잡고다닌다던지...

사이토소마는 쌍둥이라 1인 2역 같던데...소문이 좋은 성우는 아닌지라 자세히는 노코멘트

키세 비스므리하게 생긴 모델인 애가 있는데 말투는 레오네라든가(....)

여튼 재밌네요.
약간 우타프리 비슷...
단점은 첫 오픈 치곤 뭐 뿌리는게 마땅찮은데
가챠확률고지도 없고....
그래도 연차정도는 돈될때 질러볼 생각...

애들 스토리 보고싶은데...프로듀스만 하려니 노잼....연지 얼마 안됐으니 좀 더 기대해보렵니다.

에이치는 병약속성에 특기가 사교댄스(...)인 주제에 아이돌 하는건가요ㅋㅋ픽 쓰러지는거 아냐?! 


학생회의 회장은 절대권력자라던데
내가보기엔 그냥 홍차성애자옄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