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30일 수요일

얼음불꽃끼리 싸우다? 이벤


본래말은 형제끼리 맞붙는다 인듯
암튼 형이랑 싸우는 퍼시발 얘기 되겠슴다.
스토리 읽어본 감상으로는 그냥....

다해드세요 지크프리트...

이자벨라가 얘 쫓아낸 이유가 있었어ㅋㅋ
무슨 외교적인 부분까지 혼자서 다 해내ㅋㅋ
이런 기사 데리고도 페도라 그 지경인건 진짜 ㅋㅋㅋㅋ나이도 31이면 젊잖아!
퍼시발네 형도 지크프리트 먼저 경계하는거보면...그냥 얘가 나라 세우면...끝나지않을까?

그리고 이번 사건 배후가 있는거 같은데....
저번에는 웰즈가 언급 나와서 다음 적 웰즈겠거니 했지만 이번은 감이 안잡힌다.
둘째형은 다음에 나올라나?


퍼시발 싸가지없다 까서 미안타
형제중 네가 젤 난듯
이벤 퍼시발 신뢰도 올리면 어린시절 얘기 볼수 있습니다~


형님
포스에 비해서 역할은 그닥
셋다 어머님 미모를 닮아서 그런가 곱상함


란슬롯&베인만 먹으면 지겨워서
지크프리트&퍼시발도 드렸습니다.
픽시브 존잘님들이 환호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구만...


이번화 친절히 요약해주시는 베인.

란슬베인은 뭐 이젠 거의 한몸수준
이번엔 좀 들러리였네요.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기본이 된 퍼시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