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6일 일요일

다른게임 이야기


그랑블루 토멸전 무기 잘 안나와서 현타와서 쓰는...글


요즘 엄청 떠도는 픽시브 광고인데
얘 진짜 지지쿠사잌ㅋㅋㅋㅋㅋㅋ
사실 세가지 속성이 다 있긴한데 음...
역시 호소양이 멀쩡한 애를 맡을리가


드랍판 혁신은 좀 꿀잼
5x4는 짜증나고 7x6이 재미있음
애초에 난 엄지족이 아니니...
그렇게 시험삼아 돌아본 인디고 강림
짜증나는 건 1층의 그 방어력센 머신타입 애들....막층에 방해드롭 묶어놓는건 신선했는데
컨하면....간단하잖아?(....) 컨 안해도 방해드롭은 콤보로 없애면 되고.


소문만 무성한 이걸 봤는데
내용의 병맛도야 그렇다치고
이 사람...진짜 연출 존잘이다.
그림도 진짜 실사와 모에의 경계에 있어서
딱 알맞은....아 진짜 수작으로 꼽고 싶을 정도로 좋은데 (슈토헬,강철의연금술사,트라이건등) 이 작품 내용때문에 추천 못하겠음...

부디 감옥학원으로 돈 많이 벌어서 이 퀄리티의 다른 장르좀....순정만화여도 샀을거 같은데 나라도 ㅂㄴ플레이는 좀...

그런거 싫어하는데도 재미있다라고 느끼게 하는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하나카나는....진짜 대단한 여성우다.
아카네까지는 몰랐는데 연기하는거 보면...사와시로 미유키는 연기는 그렇다치고 성우색이 너무 확고해서 좀 그랬는데 이 사람은 진짜 대단한듯ㅋㅋㅋㅋㅋ

여캐최애는 하나인데
회장님이 너무 멋있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