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0일 금요일

Fine는 마지막공연때 결혼발표해도 이상하지않다



크으...갓히비키
이거 여주 손인줄 알았는데 에이치였음
키 비슷? 같은걸로아는데 에이치가 엄청 가볍지도 않고...뭐 현실성 따지면 지는 거지만ㅇㅇ

마침 히비키가 여장도 하겠다 졸업하면 둘이 겨론합시다. 들러리로 히메미야 후시미. 주례 케이토 축가는 뭐 이 학원 아무 유닛이나...


그나저나 에이치가 케이토가 자기 오른팔, 히비키가 왼팔이랬는데, 얘 왼손잡잌ㅋㅋㅋㅋ
의미심장하다ㅋㅋㅋ사실 아주 착한 캐릭터는 아닌듯. 아직 때가 아니다 어쩌다 발언도 그렇고 뭐 학생회나 fine가 트릭스타입장에선 최종보스급이니까...일단 fine가 히비키없음 안돌아갈 일이 많다는 건 알겠다. 

일러로 접할땐 후시미가 봇쨔마 타령이니까 남은 얘네둘이 엮이는 건가했는데 죄....죄송합니다. 거기다가 케이토가 히비키 경계하는게 존좋....


얀데레 후시미
토리가 식겁할 정도


얘네도 좋긴한데 일방통행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