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6일 월요일

웃길려는 거냐 테일즈



얜 그렇다치고


유리ㅋㅋㅋ
유리 최애인데 유일하게 안갖고싶다
복장 저게 뭐야ㅋㅋㅋ


가이는 게-이 스멜이고

남자 수영복가챠는 똥이구나 응...
그랑블루는 그래도 SR이더라도 아주 반감이들지 않았는데 이건...
사실상 화이트데이 리온도 캐붕이긴함ㅋㅋㅋ


부계 만들었음
얘가 갑자기 예뻐보여서 
처음에는 뭐지 이 아카시 프로토타입같은건 했는데 그런 성격은 아니고
근데 이름이 왜 이렇게 여캐스멜 사실 여캐보다 예쁠것 같다...히메미야는 예쁘긴해도 걍 천민들 ㅉㅉ하는 꼬맹이고. 1학년중에 성별 애매한 애가 몇있다


이 놈ㅋㅋㅋㅋ덕후다ㅋㅋㅋ
까칠하다고 생각했는데 동질감... 웹서핑에서 스티븐을 봤을때의 나잖아! 나이츠 별 관심없었는데 갑자기 급 호감...키세닮은 오카마는 적응...될거야 목소리만 적응되면..(목소리 좀 광희닮음) 삼기인 동생중의 하나인 애는 뭐 그냥저냥


참고로 덕질 대상이시다.
갑자기 여주한테는 까칠하다 얘앞에서는 급...

3학년은 정상인이 없는듯 ㅉㅉ

그랑블루 티켓교환 우선순위가 좀 바뀜.
역시 힐러가 급하다...칼리오스트로를 먼저 교환해야지. 네챠와피리는 지금 생각해보니 부계에도 있고....파티도 안정적이니(가챠에서 나온 SSR이 없다는 내 욕심일뿐)당장 필요하지않음. 리바는 힐러가 없으니 초반에 죽고...그렇다고 사라가 있는 것도 아니고. 암속은 마음에 드는 애 없으니 보류(힐러 좀 내줘)
...교환하기 전에 나와주시면 감사...

유그드라실 150가까이 가는데 진짜 단 한장도 안나온다...이럴수 있나. 한꺼번에 세장 뱉어줄 것도 아니고....소울파우더 그만 달라고.

수영복가챠는 뭐 레퓌에 필요하지않고...
설마하니 이오는 7/9일 이후에 갱신하나
그러면 당분간 돈 굳었다ㅋㅋ(부계에 이오있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