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8일 수요일

스토리 해금키라는 걸 열어봤는데



히메닷콬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이 히메닷콬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여성향게임이지만ㅋㅋㅋ
키 차이도 비슷했나 똑같았낰ㅋㅋㅋㅋㅋ
어쩐지 픽시브 얘네 일러가 죄다 히메닷코더라니....공식의 위엄...
그와중에 치사하게 너만 하냐는 히메미얔ㅋㅋ
어우 이래선 걍 가족이잖아 엄마 에이치 아빠 와타루 막내 히메미야ㅋㅋㅋ
여주는 트릭스타 공략이 제일 무난할거같다
이건 뭐....
3학년에는 2학년 덕후가 있고 
2학년에는 오카마가 있고....

케이토가 와타루 싫어할거라고는 생각했는데 ㅂㄷㅂㄷㅋㅋㅋㅋ거기에 츤츤속성 퍄

해금키하나 부족해서 저 히메닷코 스토리를 못봐!!! 으으, 나중에 봐야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