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2일 일요일

[GBF]콜라보 우선 목표 달성.




물론 소피도 교환완료.
이제 남은 무기는 일단 명함은 얻어두고
풀속 바슈론?만 잡을듯 불속 스업시키면서
중간중간 AP,BP 얻으려고 복각 참치는 달릴까 어쩔까...이때 이프리트 열면 좋은데


3번 어빌이 그렇게 좋다길래 얼른 뚫었는데 과연....카벙클 중첩에 예상보다 폭딜이ㅋㅋㅋ페트라 와줘서 고마워....
근데 다들 왜 레어 페트라 쓰는지 알겠더라...비오의모션이 너무 길어ㅋㅋㅋㅋ

이 참에 토속&암속 금테 멤버둘 영입만 남기면 거진 완성된 팟들 한번 정리.


꾸준히 키우는 물속
물속은 요즘나오는 유닛이 방깎말고 다른걸 들고 나오니까....힐러가 있음 좋겠다는 생각은 함. 리바이어선 어느정도 키우면 알케미스트로 다닐까도 생각 중. 지금은 아직 안정성이 중요해서....단검 하나 두개 정도는 필요함.


풍속. 딜요원이 부족했는데 페트라, 것도 휴먼이라서 부족함없음 후후 크리스티나는 뭐 범용성이 원체 뛰어나서ㅋㅋ풍속이 항상 아쉬웠는데 좋은 애가 나와줘서 고맙다.


불속. 현재 키울 예정인 팟. 목표는 티아마트 솔플 정도. 이프리트 공인에 이번 미라무기ㅜ얻으면 그럭저럭 딜은 나오려나....암튼 멤버들 안정성은 괜찮다.


빛팟.
레퓌에는 대체 뭘 상향시킨거냐?
스작해야하는데 다른 애들이 더 급하고 딜도 아직은 괜찮아서 보류중.


암팟. 당분간은 유리가 메인요원!
암속 힐러...힐러나 방어요원이 필요해...
그래도 지금 SSR노린다면 스킨이 아까워서 뷔라.


물속과 비슷하게 힐러가 좀 필요한데 음..
칼리오스트로 와다오 ㅜㅜ
그래도 육성하면 못 운용할 수준은 아님.

사실 암속은 내가 비숍해도 운용이 좋아서 토속을 우선 노리고 천천히 십천중 시스를 노려볼까도 생각중이다....용자왕 용자왕.

소환석 욕심은 없음. 있다면 브레이크 걸어주는 소환석인데 뭐 굳이 없어도....캐릭터가 더 갖고싶으니까. 이와중에도 츠다켄 캐릭은 나오지도 않는군...암속이나 토속으로 흑발미남캐 하나 나와주길!

레전드는 콜라보 연동과 로그인으로 주는 티켓 모아서 그걸로만 돌 생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