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일 일요일

영혼없는 결산


정신없어서 게임도 한게없음

1.데레스테
럽라 메들리 비슷한거 하고 있는데
딱히 감흥은 없음.

2.그랑블루 이번이벤트는 간단한 법석만회수
그보다 담달에 구국의 충기사를 위해 기를 모은다!! 지크 얼굴깐 스킨도 나온단다!!하하!
잘하면 퍼시발도 나오고 다른 기사들도 나올듯....지크 단장 하나 나갔다고 다 해체될 정도면 얼마나 지크 빠돌이 들인지 알수있지!

3.앙스타
가장 인기(체감상)많은 언데드 이벤이라
뭐 포기하고 적당히 아래에서 회수가능한 법석만. 어차피 애들 각성이 급하다...

4.첸크
가장 열심히 틈틈히 하고는 있다...만
생각보다 안나온다...여러가지로.
로로나 얻어서 법덱 완성하려했는데.
일단 100까지는 된다면 달려보고...

아 그리고 사팍 오랜만에 봤는데


미친ㅋㅋㅋㅋㅋㅋ색기들앜ㅋㅋ
나름의 열린엔딩인가....
크레이그 패거리 얘기는 잘 없었는데 
하필 중점이 이런거라닠ㅋㅋㅋ
근데 제작진은 왜 크레이그 트윅을 뽑은거냐ㅋㅋㅋ등장하자마자 ㅎㅁ됨....

또 험난한 월요일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