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일 월요일

첸크로 결산


그랑블루도 이벤트 쉬고
마침 첸트로 콜라보에서 꽤 좋아하는 아틀리에 시리즈가 나왔길래 달리는 중
갖고싶었던 기사캐는 결국 부계에 나와서 미련버리기로...로지나 노리고 돌려봐야지...

우선은 그럭저럭 법덱완성...
이로써 왠만한 법사 주점은 종료.
새로나온 캐릭터까지 나와줘서...
키시다메루 캐들 하렘안의 베르나가 되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현재 로로나 두돌은 확정이고...
렙은 아직 87인데
목표는 일단 120....100까지는 달려야하고
수요일까지는 일단 달릴건데...어찌될지는 모름. 이때까지 한장 나와줬으면 진짜 좋았을 것을..

나중에 준다는 확정 ssr은 기사로 뽑을듯.
어차피 유그도만 되니까 성도...로 확정인가
아니면 구령에 던져도 되지만
미도링 캐가 뽑힌다는 보장도 없고..
그러고보니 해풍도 유그도 포함인가?

기사 뽑으면 이후에는
여명주점이나 죄의대륙에 던질듯.
총캐는 앞으로 둘만 더 있으면...!

딱히 기사는 갖고싶은 캐가 없어서.
나중에 기사마신 뜨면 그거나 노려야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