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9일 일요일

최근의 근황

1) 작업+김장+불면증 콤보로 죽겠음
첸크는 이 촉박한 시간에? 하면서 안달림.
뭐 새주점 총사하나 얻었으니까 됐음
(별로 안 좋아보이지만....여명이나 죄의대륙이 짱임)

2)그랑블루도 설렁설렁 달리고
시에테 용 칠성검이나 일단 두개 겟.
그리고 아마 내일하는 시나리오 이벤...


란슬롯이 그랑블루 서비스캐긴 하구나
ㅋㅋㅋㅋㅋㅋ하긴 성우도 오노유짘ㅋㅋ
왠지 주인공일행+기사일행 같이 삽질하다
막판에 지크가 나타날삘이다.

설마 그 악녀 살아있었던건가...


가레스는 취향이 아니라 얠 굳이 뽑을거 같진 않고 퍼시발이 스토리에 등장!!!
얘랑 지크 꼭 만나게 해주세여!!!
존경했던 단장 만나서 서러움을 토로하든
원망을 하든 기뻐하든ㅋㅋㅋ

암튼 올 년도 제일 기대되는 스토리


지크스킨도 준다하니 당연히 달려야하는 이벤....이참에 불속 속성레벨업이나 하지 모

3) 최근에 뜬금없게 꽂혀버린 갓오하 캐

박 일 표 !!!
이놈때문에 폰게임도 시작함.
과금에 심하게 데여서 원래 한국게임 잘 안했음 대충 무과금으로 이런조합


가챠는 창렬한듯 안창렬한듯...
삼애 알이 나와서 킵해두던 계정에 일표가 떠서 무과금으로 그럭저럭 운용중.
리세는 계속하고 있긴한데....

전체적으로 할만한데
인간적으로 만화랑 상관없는 애들은 좀 빼줬으면 좋겠다 가챠항목에 ㅡㅡ
스토리에 나오면 김정은이야 웃어넘긴다지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