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7일 토요일

그랑블루


티켓교환 - 릴리교환
십천중 - 시에테

순으로 뽑으면 가챠안해도 무난할듯
Ssr이 나오기 쉬운 것도 아니고...
물론 지크 스킨은 살거임. 사는 건지ㅜ이벤트로 얻는건지는 모르겠지만...
토속은 현재 마음에 드는 애 없어서 보류
이번에 나오는 애는 토속이라 생각했더니
암속ㅋㅋㅋㅋ나 암속 차고 넘친다....


참여만 하면 성정석 확정되는 배틀
효과는 솔직히 모르겠다
공성전도 끝 보고싶었는데 프로바하가 더러워서 안깸;;; 센 거 이전에 피가 안깎여...
멀티면 그러려니 하는데 꼴랑 4명으로 이 스펙ㅋㅋㅋㅋㅋ더럽다 진짜
고렙도 안들어오고 5~60렙 가지고 뭘해...
이번주 금요일 새 이벤이 뭔지나 좀 봐야겠다

페그오는.....이제 그만하고 싶다 솔직히
스토리 보는 재미도 뭐 그닥...
내 계정 한 만원만 받고 팔았음 좋겠다ㅋㅋ
그냥 주긴 아까워섴ㅋㅋ
길가때문에 지른 것도 있고
첸크도 기총덱만 완성하면 미련없는데.


간만에 먹은 만족한 일식
아으 탄탄멘 맛있다...
사진이랑 사이즈가 같았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