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30일 월요일

시나리오 이벤트 망국의 사기사 감상


짤은 츤데레 쩌는 퍼시발

1) 란슬롯
: 히로인 역할 여전히 지크프리트 거림
2) 베인
: 히어로 역할은 아니고 뭐 서브느낌인데
여전히 란짱거림.
 퍼시발과 사이안좋음
3) 퍼시발
: 개까칠. 근데 알고보면 츤데레
4) 이자벨라
: 모르간 모델로 한것 같기도 하고
여튼 집착쩐다
5) 가레스
: 의외의 반전. 나중에 이 스토리 또 있음
나올거 같기도 하다.
6) 지크프리트
: 멋있는건 다해감
7) 주인공일행
: 여전히 전투셔틀


스토리에서완 달리
대할때 말투 완전ㅋㅋㅋㅋ싸가지ㅋㅋㅋ
그래도 전단장인데 ㅋㅋㅋ란슬롯과 다름


반면 이번에도 지크프리트씨 도움 받았다며 란무룩한 란쨩


그걸 칭찬해주시는 전단장


나이대가 좀 이해가안가는데
퍼시발과 지크가 나이대가 비슷한가
여튼 지크와도 어찌저찌 화해했슴다
지크가 나라 다시 세우는데 도와주겠다하니
바로 벌써 건설계획 꾸리는 퍼시발씨


한때는 자기보다 기사단 직위 위였는데 가신하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스킨 얻으러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