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0일 금요일

대종상도 별로지만


불참한 애들이 다 하나같이 싫어하던 애들이네 
오히려 대리수상하거나 나온 사람들이 멋져보였음.

진짜 인성보인다 ㅎㅎㅎㅎㅎ
보이콧하면 멋있어 보일줄 아는데
오히려 못받아도 거기 있던 사람들이 대단해 보였지..지가 받는 데도 안나오면 쿨한 줄 아나본데 그럼 상자체를 거부하고 말로 가서 문제점을 읊든가 시건방 대다나시다 ㅎㅎㅎㅎ
선배배우도 다참석 하는데ㅋㅋㅋ
아무튼 니들 나오는 한국 영화는 싸그리 안본다 ㅋㅋㅋ천만을 찜쪄먹든 지랄 잡수든....

유해진씨 죄송해요 대신 유해진씨 나오는 다른 영화 두세번 정독할께요 유해진씨 빼고 나오는 인물들이 (장윤주도 좋지만 배우는 아니니) 죄다 비호감 비호감이네요 ㅎㅎㅎ 암살이야 의미가 있다지만...이런영화 원래 밀어주는데 참 주연둘때문에 안보게되네...그래도 감독님 계속 선전하시길.

강하늘씨는 앞으로 더 승승장구 하시길.
참석한 모든 배우들이 안나온 사람들보다 더 잘되길.

물론 몇몇 배우분들은 불참이 이해가니
별개로 대종상은 싹 갈아엎든가
폐지되든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