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3일 수요일

그랑블루 가챠 뻘썰(징징..?) / 퍼드언급


이벤트도 목표달성하고 다들 마그나도 안띄워서 그냥저냥 하고있어서...가챠 순위 정리.
사실 지금도 적절하게 나와서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 아래 파란색 6칸을 뭔가 금색으로 채워주고싶다는 생각을 자꾸합니다(....)
물론 ssr나오면 감지덕지해야하고 캐릭터나오는 것도 확률이 안습이라는 건 아는데...
이걸 노리는 것도 소과금의 마지노선이 위험할 수 있다는 것도 아는데...
욕심으로는 딱 ssr 바람(풀이 아니었다...바람풍자를 보지도 않았엌ㅋㅋ)땅 어둠 빛 하나씩만 나오면 좋겠다 싶은 마음도 있어서

그냥 갖고싶은건 이거다 정도 정리만.

물론 최고 위시! 1순위는!


이분입니다.
속성도 세고 어빌도 꿀인데
목소리마저 녹천광 세글자...세상에
제가 어느정도 미도리카와 히카루씨 팬이냐면 애니에서 미도리카와 히카루면 진심 얼굴 안보고 걔가 최애캐. 스크라이드도 류호최애, 건담윙도 히이로 최애, 슬레이어즈도 제르가디스 최애...

뭐 엄청 돼지쌍판에 성격 개차반 아니면 

얘 가지면 진짜 모든 이벤트를 빛팟으로 참여할지도 몰라요ㅋㅋㅋㅋㅋ노아까지 있으니...
란쨩은....그래도 얼굴은 니가 최애급이야..노아는 차애인데 빛팟이 sr도 없어서 티켓교환했었지...(목소리가 살짝 오노유랑 안맞는 것 같기도 해서 그게 좀 에러)

...그리면 나오는 룰이 그랑블루에도 적용될까.

다음 2 순위 발표하겠습니다.(?)


레나

노토마미코! 노토마미코!
꽃도 예쁘다!
난~니모 코와쿠나이와~
영상보고 반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캐 일러중 정점을 찍었다고 생각함. 와주시면 가웨인과 엮어볼 의향도 있음

어빌은 그저그렇다는데 예쁘고 스스알이면 쓰는거지!


칼리오스트로

정체는 충격이지만...귀엽기도 하고
무엇보다 어빌이 탐나서...


아니면 얘

사실 캐릭터나 어빌 보자면 할배를 써보고싶긴한데 (멋있어서) 얘 어빌이 꿀이더라구요.
공짜 사라에 비해서 성숙하고 예뻐지기도했고
뭣보다 연약한 여자애가 골렘이나 괴물에게 지켜지는 클리셰에 약해서(...)


세르엘

각성 포즈 애매하긴 한데
왕자님! 모리카와토시유키!
어빌 그게 뭔가요


뷔라

남들은 라면짤이라고 해도 일단 각성일러 이쁘고....비오의도 멋있고

사실 어둠은 나중에 한정가챠로 풀거같아서 그때 레전드페스나 뭐 겹치면 질러봐야겠어요...남은 어둠 스스알 솔직히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포스팅길죠?
요약하자면 알베르 와줘라 입니다.
가챠에서 알베르 뜬거보면서 눈갱...


+ 퍼드에 대한 사족

퍼드도 이제는 한물 갔나봅니다.
새로 유입되는 사람들도 기대하기 힘들고
앱 매출순위가 트레져 크루즈에게 밀리기까지하고(목소리 나오는 루피가 강력하다지만)...
그 와중에 커뮤니티에서 새 정보도 접했는데
무라코레도 솔직히 창렬수준...

...야마p가 완급조절 그래도 잘했던거 같은데
어째 점점...스쿠에니 만만찮게..

퍼즐게임도 이것저것 나오더니 다 100위권 뒤로 빠진지 오래고....

저 치곤 오래하던 게임이라 안타깝네요.


....그리고 앙상블 스타즈는 이벤트 언제하는거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