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5일 월요일

마음에 드는 암속스스알 생김ㅋㅋ



사루난인데 자폭기 ㅋㅋㅋㅋㅋ
사루난 넣고 바하무트 소환석릴때 평타 10만인 사람이 백만정도 날리는 강력함.
거기에 한번 쓰고 중첩 이런게 아니라 계속 어빌공업은 열려있음.

...문제는 이걸 한번 쓰고 자폭한다는 거다ㅋㅋ

운용을 어떻게 하나봤는데.
소피아와 그 물속 부활쓰는 소환수를 써서...
계속 살려서 쓰더라ㅋㅋㅋ
좀비수준ㅋㅋㅋㅋ보니까 잘 쓰려면 고정으로 비숍하든가 해야할듯.

두번째 어빌도 미묘.
왠만해선 슈발리에 마그나 이런거 아니면 쓰이기 애매할거 같다. 물론 난 슈발리에 마그나때문에 미치겠어서 이거라도 필요하다...

그래서 위험한 연차를 한번 해봤지만...ㅋㅋ
그나마 헤르날 건진게 다행인가...
(첫 브레이크 고정 캐릭터 생김;)

J.J라는 sr캐도 저 어빌이 있으니 그건 노려봐도...그건 엄청 뽑든데.

여튼 갖고싶다.
근데 솔직히 슈발리에만 아니면 뭐..

그러니까 슈발리에 좀!! 징징글만 연속으로써도 소환석은 찾아볼수도 없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