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3일 수요일

[ㅎㅁ주의]사랑받고 있는 란쨩


구국의 충기사 스토리를 다시 정독
이자벨라는 일러자체가 얄밉고ㅋㅋ
딱봐도 좋은 캐는 아니잖앜ㅋㅋ

오히려 가끔 나오는 로켓단 같은 드링크네가 더 정감가는데 


의외로 표정 다양한 란쨩


전반은 스킵해서 못봤었는데
너 이런 수상한 갑옷으로 영웅소리 들었던건가

흑기사 같네...
글고보니 흑기사는 성우도 박로미니
조만간 암속 스스알로 나와줄거 같습니다


ㅡㅡ ㅍ"ㅁㅍ+++


아니 댁일에만 흥분하던데요...


얜 이제보니 역할이 설명충 이상도 이하도ㅋㅋ
물속 스알 필요없어서 안얻어뒀는데
란슬롯하고 뭐 있을거 같으니 다음에 얻어둘라...그래도 엄청 절친이니


지크프리트를 캐릭티켓으로 고른 이유
이노파파 + 투구 벗은 얼굴

각성을 이걸로 해줬어야지!

근데 스승이라는거 보면...란슬롯이 한 20대면 얘는 30후반까지는 볼수있나...
굉장히 동안이네.


혐의 풀렸다고 싸움도중에 바로 데레해지는 란슬롯 씹귀다ㅋㅋㅋㅋㅋ이름만 들어도 싫다고 ㅂㄷㅂㄷ 할땐 언제고....심지어 자기가 단장인데도 지크프리트에게 나중에 단장안하냐고 물어보기잼ㅋㅋㅋㅋ


그리고 그런 데레함에 철벽으로 보답하는 지크프리트

맨날 백합 케미만 나오는 (뷔라+파라>카타리나>루리아,비/보레미아+사라/로제타+유그드라실) 그랑블루에 유일하다 싶이한 남자기사 조합! 좋다! 
....노아는 작중 행적봐선 엘터와 함께 라캄의 양손의 꽃같은데 루리아와의 조합도 좋아해서...


같은 기공단에 있으니
쿨내쩌는 지크프리트와
대련해달라고 하고싶어서 눈치보는 란슬롯 조합이 보고싶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