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3일 토요일

이벤트까지의 목표



이 칭호 따기전까지
내가 과연 슈발리에 풀돌 할 것인가
오늘도 전적은 공인 총 2(이러면 풀돌이긴한데 그냥 나눠서 한돌시킴), 세레스트 하나 ap없애려고 띄운거에서 공인 도끼하나인데...
연휴안에 끝났으면 좋겠다...할거많아서.
(것보다 둘다 발견자 보상에서 나왔다는게ㅋㅋㅋㅋ드랍율 낮췄나)

Bp는 무조건 슈발리에에 낭비중이고
Ap 남은 걸로 세레스트 잡고 마그나 가끔 여는중? 어차피 이 둘만 하면 되니까...그와중에도 슈발리에 끝나면 쉴거다ㅋㅋㅋㅋㅋ
풀돌만 하면 굳이 오딘 안노려도 된단 말이지..
바하무트랑 루시펠은 가챠시뮬 확률이 아름다워서 기대도 안한다ㅋㅋㅋㅋ

고전장은 물속같은데 솔직히 연속 물속이면 달릴기분 안나서...물약은 많이주니까 뭐 적당적당히 달리면...캐릭터 티켓도 이제 SSR아니면 의미없으니(예전에는 sr만 나와도 고맙긴했어도ㅋㅋ)빡세게 달릴기분은 안난다.

걍 이벤동안 마그나나 잡아야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