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4일 화요일

모 사이트에서 본결과


정치나 경제 아무튼 장르 상관없이 병신 발언한 애들에게 공통점이 있다.... 

하나같이 칸코레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칸코레하는 인간=병신의 일반화 오류는 아닌데....찌푸리는 글 모두 볼수있는 공간에 올리고 게임쪽 란 가보면 죄다 칸ㅋ코ㅋ레ㅋ 글 ...블로그에 아는 사람볼수있게(방문자야 뭐 그러다치고) 쓰니까 내가 필터해서 보면 된다지만 왜 공개를 해가지고 내 눈을 두번 갱시키냐? 아오딥빡....결국 그쪽 사이트는 아예안감. 칸코레 도검 빠는건 둘째치고 말하는 것도보면 남 비웃고 디스하고 참....니네 똥냄새가 최강이니까 좀 안보이는데서 해줬으면 좋겠는데....하긴 그 모양된건 그런 사람들만 남아서 그런건가. 정작 보면 무난한 사람들이나 예전부터 봐왔던 블로거도 많은데 그런것들이 하루를 못넘기고 나 배얻었엉ㅋ 이러고 글싸니까 어휴 먹던 것도 토할지경 (칸코레 때문이라기보다는 그런 인간들+거기에 칸코레까지함 이 겹쳐서 인듯.)

벨이나 야겜같이 호불호 갈리는 장르하는 사람들이 대놓고 까는 애들한테 일일이 반박하던가. 적어도 성인이면 그걸 하는게 꿀릴건 없거든ㅋㅋㅋㅋ그건 지들이 하면서도 당당하지 못하니까 뒷담화나 하고있지. 

니들끼리 블로그에서 뒷담하는 거 찌질하게 뒷담화 한다고 뭐라 안할테니 좀 다른 사람 정신 건강을 위해서 개인공개를 하든 이웃공개를 하든....무슨 싸움 못해서 미친 투견도 아니고....(주로 키보드워리어 질이 다지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