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4일 금요일

#잡소리


1. 역시 덕질은 혼자하는 게 속 편하다.
어쩐지 잘 받아주더니 사실은 그런거라는 걸 몰랐지. 덕분에 애정 주던 덕질이 갑자기 팍 식었다는걸 본인은 알까 모르겠다.. 고맙다 ㅎㅎ 안그리도 그랑블루도 시스만 만들면 손놓을 예정인데 ㅎㅎ 

그런데 짜증나는건 걔가 언급하는 캐릭터를 내가 이제 더이상 안 좋아하는 데 자꾸 언급하는거...처음에는 말 받아주는 식으로 썰이라도 풀었지만. 그 만화도 작가도 난 진작에 정떨어진지 오래인데 그렇다고 사실 그대로 말하면, 너와 똑같아 질까봐 말 못한다ㅎㅎ 난 그렇게까지 모질진 않아서. 내 최애 캐릭터였던 애도 자꾸 언급되니까 짜증난다....그리고 자꾸 언급하는 곳도 내 성향과 정말 안 맞아서 그만언급해 줬음 하는데...내가 덕질하면서 역으로 스트레스 받아야하냐고...

결론적으로 지금 아주 세벼 파는 덕질은 없음. 혈계...마지막화가 나오면 불탈지는 모르겠다.이건 만화도 애니도 함흥차사 수준인 셈인지라....원피스야 고대하던 드레스로자가 끝났는데 그래도 주격인 로가 진짜 코라손에 대한 여운 이딴거 마무리하나도 안짓고 레베카네 나라도 10년 핍박에서 해방된건데 어째 심드렁하고...밀짚모자 일당이 반 빠져서 그런건가 암튼 오다답지않게 용두사미로 끝낸기분. 거기에 이제 카이도나 기대하라고 툭 던져준 기분이라.

말그대로 덕질 현타가 온건데ㅋㅋㅋ요즘들어 자주 오는 듯. 

2. 그랑블루는 아니나 다를까 풀린 제타.마지막이 아닐까 싶다....?
이쯤되면 스타레전드 하나 풀지않을까 싶었는데 니들 정말 돈 긁을때까지 긁어모으려는 구나....근데 생각해보니 페이트 확률이 캐릭가챠 나올 확률쯤 될까? 그랑블루는 그래도 소환석은 이용도가 높은데.


시스 얻을 재료 구하다보니 어느새 100랭 달성. 상한 150렙까지 올리려면 마그나 약화버젼을 잡아야하는데 총 120스테....아무것도 안 떨굴거면 0이나 10으로 하지...


문제의 시스재료. 법석이야 로그인이나 이벤하면 모이는거고(사실 일부러 단챠에는 쓰고있다 
또 무리해서 보석 안 모으고 장기로 모으려고..
전부 R인건 함정) 

시간한정퀘로 이제 모아야할 재료가 450개(....) 하루에 15개씩 모으면 되려나...이후로 모아야할 크레져는 좀 스테를 많이 소모해서...
아 그리고 세레스트 잡아야함 ㅎ....아니마 89개..그전에 아니마도 모으고...9개....

페이트는 


얘 갖고싶다...
얘 마스터는 앱스토어 수위때문에 못나오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