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3일 일요일

[GBF]시스를 모으기 위해

물아니마2,흙아니마1,빛아니마1,어둠아니마2
세레스트 아니마 70
홍성정 107
벽공 26

일단 반피 이벤에서 아니마는 모으기로 하고
홍성정은...멀티배틀 잡다가 모자른건 목요일 각잡고 달리면 될듯 벽공은 뭐 꾸준한 공성퀘참여..

진짜 반피 이벤 아니면 트레져는 모으다 토할뻔; 암튼 각잡고 모을 수 있는 재료는 다 모음.


시에테 갖고싶었는데 진짜 못해먹겠다
특히 트레져때문에 이 짓을 두번 못함
적어도 한달은 삶을 포기해야함
(이번엔 그래도 원래 재료가 좀 모여서 낫지만)


일단 딜로는 제일 나은 암팟이라 무난하게 가는중


고전장무기때문에 안 나올줄 알았는데...
일단 공인이야 달려야함 아놔ㅋㅋ

이번에는 하프를 하고 얘는 물속으로 만들어야지 도검은 토속....

뭐 잠깐 여유가 있길래 반다이에서 런칭한 이상한 아이돌게임 있길래 해봤음


타네무라 아리낰ㅋㅋㅋㅋㅋ


아리나 팬은 필히 다운 받을듯
일단 남성아이돌 럽라버젼인데
노래랑 안무가.....구려
앙상블이랑 비교하면 뭔가 애들이 정신사납다.
(사실 앙상블도 정신사나움...)
그리고 스토리만 열나게 읽게하는데
벌써부터 싸움잌ㅋㅋㅋ
중간에 나오는 프로가 더 취향인데...
글고 얘네 쿠로바스 애들 살짝 생각나는데
특히 뒤의 덩치큰 놈이 아츠시랑 비슷...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