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7일 월요일

와타에이 지지자로서의 이번 이벤트[+잡담]


1. 가챠에 피네 둘 추가.
오오. 보상다이아 돌려봐야지.

??


등장.

아 이게임 5성도 있었지(......)
거기다가 에이치가 있는 계정에 와줬어!!

저번에 3연타로 이벤트 4성온 적도 있겠다


예쁜 에이치를 노려보자!
4성이고!5성도 뽑았는데!
어쩐지 상한이 엄청 올라가서 이벤트로 나오는 에이치도 못 가져볼거 같은데!


....


삼애긴 하다면 지금은 아냐... ㅠㅠ
요즘같이 가챠 안지르는 타이밍은 더 지를 의욕도 없는데...머리가 얘가 에이치랑 비슷해서 실루엣으로 기대많이했는데....


그냥 이 다섯(넷?)만 안고가기로.
에이치는 뭐....저 일러도 예쁘니까....
그래봤자 인게임 일러도 있고 흥...이벤트에 뜨는 애들 딱히 관심도 없고...그래서 달릴의욕도 없고.....하복이나 웨이터복장...필요없어 더 예쁜 복장이 나올지도 몰라...유카타라든지...그때 한번 다시... 흑 ㅠㅠ 새 스토리해금되면 그래도 다시 몇번 돌릴수있겠지...?

와타루 감정선에 에이치가 흥미라고 되있던데 흥미없어지면 남되나ㅋㅋㅋ근데 에이치가 의외로 냉할때가 좀 있어서ㅋㅋㅋ일편단심 케이토 ㅠㅠ 말은 차갑지만 존멋 와타루 케이토는 일러의 팔근육 비슷한게 진짜 듬직한데 에이치는 남자앤데 남자다운 일러가...


화난 에이치
둘이 이게임 엔딩나올즘에 결혼한다고 해도 수긍할 수 있을거 같다....

아 그리고 마오 이벤트 스탠딩 를 봤는데
너 ....머리 왜 올리냐 진짜
스토리에서 머리 내렸다 다시 올리는데 육성으로 욕함. 머리 내려!! 스타일링을 다시하라고!!
아이돌이 사과머리가 뭐야!!!ㅋㅋㅋㅋㅋㅋ

2. 예상대로 그랑블루는 신데마스+고전장
근데 이번에도 고전장때문에 점검 연속으로 터지면 신데마스 때문에 넘어온 사람들 분노까지 몰아치는건데....자신있냐 너네들ㅋㅋㅋㅋ

고전장은 뭐 Bp만 회수할거지만...
그보다 트레저가 그럭저럭 모이니까 급 걱정되는 홍성정...이거는 또 어디서 캐나 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