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4일 화요일

[GBF]고통받는 알비온


드랍은 커녕 레어몬스터도 안나왘ㅋㅋㅋㅋ
이제 3개만 얻으면 되는데...갈수록 힘들다..스테도 많아지고...


루리아는 모르겠는데 조만간 나올거 같은 제타 ....수영복 가챠 성차별 대단; 물욕 자단;
특별한정 SSR 가챠는 왜 죄다 여자냐 아하 나 과금그만하라는 의지로 알겠음 ^^ 

비라도 굳이 레전드 이후로 푼게 좀 속셈이 보여서 좀 그랬는데ㅋㅋㅋㅋ어휴...남들 수영복가챠 슬슬 내리거나 접는데 참 끝물까지 우려먹네...내년은 어쩌려고?
그와중에 퍼드도 물욕센서 발동중이고ㅋㅋ


챌린지 퀘...에서 우는 로아인이 귀엽다.
쓸건 아닌데 로아인은 좀 갖고싶네...근데 가챠 돌려도 그냥 R밖에 안나와ㅋㅋㅋㅋ


비라는 각성전은 갖고싶은 마음이 조금 있었는데 챌린지 퀘에서 써보고 + 각성 후 일러보니 별로....성능은 좋은데 리액션이 그냥 비라랑 다를게 없잖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