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5일 화요일

# 다른 게임 잡담


그랑블루는 뭐 이제 일일로 모을 것만 남아서...이것도 빡센건 아니니...
이 시간에 개도 짖고 (ㅡㅡ) 심란해서 게임스샷이나 올림

1. 페그오


연차중에 나온 쟌느로 꾸역꾸역 로마편까지 깸
친구의 블러드님은 진리 ㅠㅠ
어렵다던 14챕터 마지막 15챕터 아틸라까지 3턴안에 깼다 ㅠㅜ 나도 그에 부응하기 위해 쟌느를 영기재림해야하는데 렙이 더럽게 안올라...애를 좀 키워야한다 코지로도 덜키워서 결정적일때 딜이 아쉬움
그러니까 4성이어도 좋으니 딜요원 좀ㅠㅜㅜ
매번 4,5성은 예장인거냐고....아나


이제는 오를레앙부터 법석회수 들어갑니다.
가챠는 새로운 애들 추가될때 돌릴까도 생각했는데....딱히 새로운 애들중에 호엔하임 빼고 이렇다하게 노릴에는 없어서. 부계가 되버린 본계에 갖고싶었던 바토리, 지크프리트도 있고!! 다만 딜요원....금색 딜요원좀 ㅠㅠ

2. 괴밀아


콜라보 러쉬보니까 애매하게 숨붙어있는
디바게 생각나네. 특정 콜라보가 있어야 상위권으로 올라가는....하다못해 이제는 룩덕질ㅋㅋㅋㅋ가챠+룩덕질ㅋㅋㅋㅋ일본도 참 한국게임운영 못지않다

뭔 잘 못을 했나 법석은 오지게 많이 들어오고
결국 연차 두번 할 수 있어 해봣는데 화련형 퍼시발 하나 건짐. 안할거니 괜춘

3. 아이돌리쉬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전체적으로 뿜긴다 그 뭐냐
앙스타와는 다른 의미로 뿜긴다
그리고 타네무라 그림이 개인적으로 역동성에 전혀 안어울림. 게임도 터치가 병맛같지만 뭐 멋있으니 높게 쳐주기는 하는데 이 방면 으뜸인 럽라에 비하면 좀....

쌍둥이 라이벌ㅋㅋㅋㅋㅋ
빗속의 라이븤ㅋㅋㅋㅋㅋㅋㅋ
켄이 맡은 쟤는 아무리봐도 아츠시라곸ㅋㅋㅋ

그리고 히구치의 그 캐릭터를 또 뽑음ㅋㅋㅋ
히비키뽑더니 이번엔ㅋㅋㅋㅋ

소군이라길래 이름 예쁠거라 생각했더니
옼ㅋㅋㅋㅋㅋ샄ㅋㅋㅋㅋㅋ캌ㅋㅋㅋㅋ



뭐 페그오는 간혹 육성퀘 돌거같음
이제 로마편도 끝냈으니 딱히 뭐 없고...
쟌느 머리나 풀어줘야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